2017년 6월 23일 금요일

영적으로 벗어난 길

하나님과 같이 되려고 하였기 때문이고 ,
사탄은 하나님 나라에서 쫓겨났습니다 .

세상은 그의 영향을 받고 ,
그는 돈 , 야망 을 사용하여 ,
교회는 다니지만 ,
신실하게 하지는 못하게 만들고 ,

스스로 기독교인 이라고 생각하게 유혹하며 ,
나를 위하여 , 믿음을 사용하게 합니다 .


사탄은
유혹에 반응할 때 응답하고 ,
끌어당기며 , 노예로 만듭니다 .

내가 가장 두려워 하는것이
나의 하나님이 되어 갑니다


십계명의 첫 번째 는 ,
" 하나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"


주님보다 ,
중요한 것을 경배 하면
믿음으로 살기는 어렵고 ,
세상보다 더 심하게 경쟁을 하게 되고
상처를 받게 되며 ,
분열 됩니다 .



(요 17:21)
"아버지여, 아버지께서 내 안에,
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"


내가 원하는 대로 살려 할때 ,
성령님이 주신 기쁨을 빼앗아가고 ,
만족하지 못하게 되면
어느 나라에 있는지 모르게 됩니다

순수한 믿음만이
온전하게 그분 안에서 거하게 합니다 .
(롬 5:18) 그런즉 한 범죄로 많은 사람이 정죄에 이른 것 같이 한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아 많은 사람이 의롭다 하심을 받아 생명에 이르렀느니라
(요11:25)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
(요 15:4)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