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12월 30일 금요일

믿음 ( 6 ) 환경은 힘들어도 평안할수 있는 것은 ,

하나님 앞에 신실한 사람이 되기보다는 ,
원하는 대로 살면 ,
길을 잃게 되지만
성령은 진리를 가르쳐 주시고 ,
인도 하여 주십니다 .


그리스도인이 , 그리스도가 주가 아니면 ,
하나님께 감사하기는 어렵습니다 .

세상은 언젠가 멸망하겠지만 ,
주님은 영원하십니다 .

사도들은 환경이 유리하게 돌아가지
않을 것 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,
주님을 알기에 ,
불안감 대신에 확신으로 ,
불평대신 기쁨으로 걸었습니다.

주님 안에서
모든 것이 선하게 될것을 압니다

고통스럽고 , 괴로울때 ,
평안할수 있는 것은 ,
주님의 은혜 안에 있어야 하고
신뢰할때 생깁니다 .
그것은 누구나 할수 있고
아주 간단히 단순하게 ,
믿으면 됩니다 .

나의 힘으로 만 믿으면 ,
의심은 생기지만 ,
살아 계신 하나님을 알면 ,
확신과 담대함 이 생깁니다

기독교는
노력으로 이해 하여 가는 ,
종교가 아니라 ,
살아 계신 하나님과 나의 관계이며
실제적인 것입니다 .



___________
A.
나의 운명은 주님을 믿음으로 바뀌고 ,
모든 것을 드릴때 , 은혜는 넘치고
영적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.


그것은 결정에서 시작 되지만 ,
몰라서가 아니라 ,
솔직하지 않기에,
주님을 모르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.

아이러니 하게 불안한 것은 ,
하나님 없이 나의 노력으로 성취하려 할 때 생기고 ,


기독교에 대하여 점점 냉소적으로 되거나 ,
하나님에 대하여 무관심 하는것은 ,
나를 위하여 살기 때문입니다 .

회개는 주님의 영 이 흐르도록 도와주고 ,
그분을 닮아 가도록 도와주며 ,

언제나 무관심 하신 것이 아니라 ,
삶에 개입하십니다 .


B. 방법은 ?


주님은 하나님의 말씀 에
순종 하도록 나를 도와 주십니다 .

그 분이 나의 마음을 지배 하실 때 ,
하나님의 말씀은 ,
주님을 통하여 , 나를 지배하게 됩니다 .


그러나 이것은 말씀을
지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
그 분이 나의 안에서 ,
점차 완성 시켜주시고 ,
영광을 돌리려는 소망은 ,
그 분을 완전히 의지하게 합니다 .





B : 참조글 , 출처 :Derek Prince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