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12월 3일 토요일

주님과 동행 하려면

하나님과의 관계가 없으면 ,
그 분과 친밀하여 지기가 어렵고 ,
안 보이는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과
믿음으로 살기는 쉽지 않습니다 .

믿음은 나의 마음대로 갖는 것이 아닙니다 .

하나님과 친밀하여 지면 ,
그 분을 더 알고 싶어지고 , 성경을 읽고 싶어지며
진리임을 확신하고 , 경험하게 됩니다 .


나의 원하는 대로 ,
만나는 것이 아니라
갈망하고 , 찾을 때 ,나타나시며 ,
순종하고 , 믿음으로 걸을 때 ,
그 분은 점점 가까워지시며 ,
느끼게 됩니다 .

* 그 분을 멈추지 말고 계속 찾으셔야 합니다
사탄은 다른 곳에 신경 쓰게 분산시킵니다 .



사는 이유가 주님의 뜻을 행하는 것이라면 ,
그 분이 나에게 원하시는 것을 찾게 되고 ,
신뢰하고 의지할 때 은혜로 점점 알게 되며
오직 그 분만을 보는 사람의 마음을 아십니다 .



시간을 같이 계속 갖고 보낼 때 ,
그 분을 점차 알게 되며 ,
그 분의 부드러운 음성을 들으시게 되고 ,
형언 할수 없는 사랑을 느끼고 , 알게 되며 ,
더 함께 하고 싶어지며 ,
변하여 가게 됩니다 .
은혜 속에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


* 그 분의 사랑은 깊고 놀랍지만 ,
나의 의로만 볼수록 ,
사탄의 참소에 속을수록 ,
은혜보다 연약한 면을 보게 됩니다 .
단호히 맞서야 합니다 .



마음의 연약한 면을 고쳐 주시고 ,
그것을 알게 되며
믿음으로 고쳐 나가면 은혜로 이루어 집니다

* 때가 있습니다 .
기회가 왔을 때 , 움츠려 들거나 ,
수동적으로 행하도록
유혹을 하지만 ,
믿음으로 대담하게 행할 때 도움을 받게 됩니다 .



내가 컨트롤하는 인생을 그 분에게 완전히 드렸을 때 ,
인도 받게 되며 ,
나의 생각과 다르게 인도하시는 것을
알게 하여 주십니다
깊어질수록 보지 못했던 것을 알게 되고 ,
점차 세밀하게 알게 되며 ,
달라진 자신을 발견 하게 됩니다

그 분의 뜻은 삶에 점차 나타나게 되고 ,
내가 가는길을 알게 됩니다


* 처음에 모든 것을 드렸다고 해도 ,
그 분께 인생을 맡기려고 할때
은혜 안에 있지 않았다면 ,
확신 보다 불안감은 생깁니다 .
그 분을 인식만 하셨다면 ,
진심으로 드리기는 쉽지 않습니다




친밀함에 의하여 ,
그 분의 음성은 점차 선명하게 들리고 ,
알지 못했단 비밀을 가르쳐 주시고 ,
무엇을 어떡해야 할지 모를 때 지혜를 주시며 ,
의지할수록
그 분을 확신하여 가게 됩니다 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